대사성산증 원인과 증상 : 신장과 폐의 PH 균형의 문제
대사성산증 이란? 오늘은 대사성산증 원인과 증상에 대해서 살펴볼까 합니다. 우리 몸의 체액에 산이 너무 많으면 이를 산증(acidosis)이라고 합니다. 산증은 신장과 폐가 신체의 pH 균형을 유지할 수 없을 때 발생합니다. 신체의...
Let's do it~!
대사성산증 이란? 오늘은 대사성산증 원인과 증상에 대해서 살펴볼까 합니다. 우리 몸의 체액에 산이 너무 많으면 이를 산증(acidosis)이라고 합니다. 산증은 신장과 폐가 신체의 pH 균형을 유지할 수 없을 때 발생합니다. 신체의...